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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송산그린시티/송산역세권/화성투자)자율시험 주행장인 K-City의 준공식에 대한 이야기을 알아보자!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1:44

    벌써 수많은 언론과 보도 자료에서 K-City에 관한 정보를 착실하게 보이지만 우리 나라의 제4차 산업의 중심이 되는 중요한 핵심 사업인 만큼 자동차 산업에 관련된 중소 기업과 차량을 무인으로 움직이는 1수로의 중요한 요소인 통신에 관련된 중소 기업, 예를 들어 SK Telecom과 KT 같은 대형 중소 기업이 서로에 입점하려고 경쟁을 벌인다는 부분을 전에 예상했다.마침내 송산그린시티의 대형개발사업 중 하나를 대표하는 K-City 자율주행시험장 준공이 완료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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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서 언급했지만 K-City 목표는 무인주행 자율주행차량에 대한 부분을 중점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는 최적화된 장소라고 설명했고, 국토교통부가 제시한 조감도를 자세히 살펴보면 운전 시 우리가 경험할 수 있는 모든 귀취를 염두에 두고 코스를 구성했음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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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고 이번 준공식을 거치고 9개 업체 및 기관이 제작한 자율 주행 차량 하나 2대가 주행하며 다양한 자율 주행 기술을 선 보였지만, 그 중에서도 통신 부분에서도 뛰어난 SK텔레콤과 KT두가지 대형 중견 기업이 각각 차별화된 전략으로 자율 주행 기술을 선 보였다.게재도 먼저 SK텔레콤은 이번에 새로운 도입한 세계 최초 5세대 이동 통신인 5G의 빠른 테이터 속도를 이용한 자율 주행 차의 운행의 시연 및 고화질의 지도 지도를 펼쳤지만 이를 더 자세히 분석하면 스마트 폰으로 5G자율 주행 차량을 불러내서 영상 통화를 통해서 자율 주행 자동차의 주행의 모습과 시르테 테로우에서 도로 환경 뵤은쵸은 루루 감지하고 이를 통해서 고화질 지도 맵으로 업데이트하는 기술을 시연했다.KT의 경우 대한민국 교통안전공단과 K-City를 공동으로 구축해 자율주행 원격관제 시스템을 공개하였으나, 통신을 통해 차량과 도로 인프라를 원격 관제하는 시스템으로 도로 위에서 발생한 화재의 원인을 간간이 파악할 수 있으며 주행 중 차내에서 긴급 상황이 발생할 경우 관제센터에서 원격 제어할 수 있는 기술을 선보였다. K-City는 우리나라 과인라 통신시장에서 하나이다.2위를 부즉 불리하는 중견 기업들이 이번에 자율 기술을 대표적으로 선 보였다면 앞으로 이와 관련한 중소 중견 기업들과 연구 기관과 대학 등에도 공평한 기회를 제공할 준비를 하고 있는데..자세히 예에서는 이번 국토 교통부가 발표한 보도 자료를 보면서 설명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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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K-City에 대한 이야기 중에서도 가장 필요한 핵심만을 선정하여 자료를 요약하고, 공고문에 본인이 온 이야기를 세세하게 분석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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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낙연 국무총리, 국회의원 경기도 국가시장과 자동차산업의 대표주자인 현대자동차와 현대모비스, 그리고 앞서 언급한 SKT와 KT, 자동차산업의 후발주자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삼성과 양대 통신사와 어깨를 나란히 할 LG의 참여에 주목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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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25억원을 투입하고 가상 도시인 K-City를 11만평 규모로 구축 ◆ 세계 최초로 5G통신망을 구축하고 초고속, 대용량 통신을 활용한 자율 협조 주행 및 인포테인먼트(오락과 정보가 합성된 용어로서 정보 혁명의 성과물을 실전 센 하루에 이용하려고 인생을 혁신적으로 재미 있고 재미 있다는 신조어)◆ 중소 기업, 대학, 연구 기관 등 누구도 모든 환경을 상시 사용 가능하며 특히'대학'은 주로 스토리 무료 사용도 가능함 ◆ 관련 산업의 육성과 1자리의 창출을 위하고 이웃 나라의 땅에 4차 산업 혁명을 지원하는 산업 단지를 2021년까지 조성 여기서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바로 중소 기업, 대학, 연구 기관 등 누구나 모든 환경을 이용할 수 있다는 부분을 강조하고 싶지만 어차피 K-City는 국책 사업으로 지정되어 개발이 확실눈에 띄는 부분이라 전혀 걱정이 없지만 이런 시설을 누구나 쓸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은 상대적으로 기술이 있어도 테스트가 어려운 중소기업 및 연구기관, 그리고 대학생들에게는 나쁘지 않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각자 가진 기술을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서로 경쟁하지 않고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최대 장점을 이끌어낼 수 있다고 판단하고 있다.위에 언급한 부분은 오로지 4차 산업에만 중점을 맞춘 부분이라면 지금은 송산 그린 시티에 투자를 상념과 있는 분들의 입장에서 환영하는 부분을 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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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나하나 월말을 기점으로 회원사는 하나 88개로 출범 그 당시보다 두배 이상 증가하고, 특히 중소 기업들이 38의 대기업에서 하나 03건으로 대폭 증가했다는 부분이 가장 눈에 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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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 중견 쿵키오프을 카웅데우에 기술 개발 등으로 채용 계획 대비 51Percent증가한 298명을 신규 채용키로 했으며, 투자액을 일자리로 환산할 때는 537명의 고용 창출 효과를 유발할 수 있는데 이 부분이 즉각 그동안 여러 차례 강조했던 도시가 만들어지는 필수 요소 중 하쟈싱 인구 유입 효과에 대한 부분을 알 수 있는 것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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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미 정보가 빠른 것은 남쪽 지구에 자동차 산업과 관련된 산업 단지가 들어선다는 부분을 이미 알고 있을 텐데 K-City의 인접지에 4차 산업 혁명을 지원하는 하나 하나만 2천평의 산업 단지를 202나이까지 순차적으로 조성하겠다고 발표함으로써 만약 실로 신는 부분을 확신으로 바꾸어 버렸다.5개, 큰 개발 호재가 가운데 한축을 모두 sound되는 K-City의 준공으로 본격적인 사업 시작을 알리면서 이에 따른 수치로 표기된 하나의 일자리 창출 성과까지 히슬 수 있다는. 자, 과연 이것은 모두 하나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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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충 2㎢의 면적. 이를 평가에 환산하면 대략 60만평의 자율 주행 시험장 내에 현재 11만평의 규모로만 준공했을 뿐 나머지 40만평의 면적에 시설이 전체 완성이 되면 그에 따른 인력이 최근 5배는 더 필요할 것이며, 붉은 동그라미로 표기한 세계 최대 규모의 자동차의 테마 파크와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는데. 하나의 장소가 부족하고 위기에 처한 다른 지역에 비해서 송산 그린 시티 하나 대학이 아니라 대형 개발 호재로 상상할 수 없는 일자리 창출 효과를 냈고 이 때문에 수많은 주거 인구와 유동 인구에 활기가 넘치고 본인은 활기 찬 지역으로 변모할 것이다.또한 모든 개발호재가 완성되기 위한 준비재료이자 필수요소인 우리가 짓밟은 땅... 즉 송산그린시티 토지의 가치는 최근에도 땅값이 꾸준히 오르고 있어 현재의 눈으로 보는 것과 앞으로 느낄 체감상 효과는 상상할 수 없을 것이라고 단언한다. 왜냐하면... 모든 일은 순차적으로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를 증명하는 소식이 연 하나 발표되고 있어 이런 소식으로 인해 땅 금액은 개발속도와 맞물려 하루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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