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당하나 $100.01 구글 #애드센스 수표 받고 곧바로 외환통장에 입금했어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23:50

    항상 그 날, #우체국에 영어로 쓰여진 편지가 있었네요.뭔가 했더니 #구글아시아에서 #애드센스 #선전수익금이 저한테 날아온 거였어요.


    아, 기분 좋아져라!


    일단 저 #수표를 받은 후 바로 #국민은행으로 출발했습니다.저번에 만든 #외화통장에 #수표를 넣을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았어요.^^​


    >


    #수수료는 너무 비싸네요. #$첫 00을 달러 군에서#화폐 통장에 넣어 소리에도 불구하고 우리 과의 라 원화로 첫 0첫 73원을 추가로 지불했어요 거의#최초의 0퍼센트가#수수료였던 것 같군요 다음에는#구글#ADSENSE에서#수익금 중 신청할 때는#외국 환 통장에 곧 입금할 수 있도록 하고 보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이상 구글 에드센스 수표를 받은 후 외국환통장 입금후기였습니다.고마워! #아이드센스 #에드센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