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걸소음 느려지면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1:24

    걷는 속도가 갑자기 느리고, 지면 단체로 자신의 몸을 조절하는 능력이 떨어져 건강상의 사건이 일어났음을 의미한다. 혈압이 높은 노인일수록 걷는 속도가 느려지고 치매 또는 장애의 전조증상이 나타난다는 조사 결과가 자신감을 가져왔다.


    >


    오메리카#피츠버그대#카테 리그와잉로 수면의 박사는 643명의 노인을 한 4년 동안 관찰했습니다. 연구 개시 당시 76세였던 그들 노인의 가운데에 350명은 고혈압이 없어 293명은 고혈압 증상이 있고 내 약을 마셨다. 연구진은 연구 대상을 고혈압이 없는 기업, 고혈압으로 치료를 받은 그룹, 고혈압으로 치료를 받지 않은 3개 그룹에 나 됬다. 그 당시 그들의 골소움 속도는 시간당 3.5㎞였다.


    >


    연구가 진행되는 동안 고혈압이 없는 노인들에 비해 고혈압이 있는 노인들의 소음 속도가 느려졌다. 고혈압증의 사람이 시간당 300여 m를 더 거둘 수 없었습니다. 즉 10%에 해당하는 시속 0.3km의 차이가 난것.



    >


    >


    >


    >


    노자노 박사는 갤소음 속도가 느려지는 것은 성공적으로 높은 혈압을 다스리는 사람들에게도 너무 심했다고 말했습니다.


    >


    >


    >


    >


    그는 정기적으로 혈압약을 먹는 사람도 노인일수록 걷는 속도가 심각하게 낮아져 택지건강상태 이상과 직결된다며 노인들의 활동력이 떨어지고 택지낙상 위험도 높아진다고 말했다.


    >


    이 조사 결과는 미국의 노인 병학 저널(Journal of the오메리카 n Geriatric Society)'에 소개되면서 미국 건강의 웹진 헬스 데이 등이 6개 보도했다.


    #치매 #뒤늦은걸소음 #미국건강웹진헬스데이 #미국노인병학저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