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n 드라마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9:27

    tvn드라마 시청률 순위 보기


    >


    지상파 드라마보다 tvn, ocn, jtbc의 드라마가 더 화제가 되어서 유행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 방송 드라마 중에서 오한시은 tvn 채널에서 방송한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기록합니다.


    >


    순위는 닐슨코리아가 재공한 수치를 기준으로 했습니다. 최고 시청률은 20.5퍼센트입니까 지난해 하나 2월부터 올 한개 달까지 방송됐지만 나의 소견상에서는 올해 9월에 끝난 것처럼 선명한 드라마입니다.


    >


    2위는 대답 없이 첫 988입니다 최고 시청률은 첫 8.8%입니다 얼마 전 혜리와 류준열이 열애 중이라는 기사도 나왔잖아요.이 드라마가 20최초 5년 쵸쯔쵸쯔우오루에 방영되 우프니다니 믿을 수가 없네요.


    >


    3위는 16년 1월부터 3월까지 방송한 김혜수, 방 금을 신청, 조 진 은 주연의 신호입니다. 최고 시청률은 12.5%입니다.과거로부터 무전이 온다는 신선한 소재였다고 생각합니다.


    >


    4위는 응답하는 하나 994입니다. 최고 시청률은 하나 0.4Percent입니다.20하나 3년 하나 0월부터 하나 2월까지 방송했습니다. 정우와 고아라, 김성준(칠봉이)과의 러브라인이 어딘지 너무 궁금한 드라마였어요.


    >


    5위는 또 곡해 유아입니다. 최고 시청률은 10%로 요금의 숟가락 곡헤용과 흙의 숟가락 곡헤용에 얽힌 이수 트리였다.에릭, 서현진, 전혜빈 주연이었습니다.


    >


    6위는 웹툰이 원작인 미생입니다. 직장 사람들에게 큰 공감을 1우킨도라마인입니다. 최고 시청률은 8.2퍼센트입니다.


    >


    7위는 고현정, 김혜자, 나는 문희, 고두심, 박 원 스쿠, 윤여정, 주현, 김영욱, 신구 출연의 황혼 청춘의 찬가를 그린 디아 나의 친구에서입니다. 최고 시청률은 8.1%였습니다.


    >


    8위는 박보영, 조정석 주연의 오 나쁘지 않아 군 님에서 9위는 우에프토우은의 만화가 원작이고, 박에 진, 김고은 주연의


    >


    치즈인더트랩으로요 10위는 최지우, 정수영 방 효촌


    >


    주연의 2번째 20세이다. 하나 하나 정도는 하나 0월 일일이


    >


    방송이 끝난 김남길, 김아중 주연의 명불허전이다.이상으로 tvn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정리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