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0:17

    20첫 9.8. 첫 2하이닥(HiDoc)뉴스에서는 믹크 건강 의학 포털 Medical Daily에 게재된 항암 sound식 5가지를 소개했습니다.자주 감자(Purple Potatoes)


    >


    녹차 (Green Tea)


    >


    말차 Matcha Tea


    >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Extra Virgin Olive Oil)


    >


    올리브 열매 기름을 추출해 만드는 식물성 기름으로 인류가 탄생한 이래 가장 오랫동안 사용해 온 올리브가 자생하는 지중해 연안에서 전통적으로 사용되어 온 버진 리올리브 오일은 올리브 열매에서 오일을 짠 후, 화학적 처리를 행하지 않고 걸러진 자연택으로의 올리브 버진 올리브 오일이란 올리브 올리브 오일 얘기이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이 버진 원료 중에서도 특별히 선별된 기름에 산도가 1파.센트 이하로 오전 중에는 물건을 말함으로써 과일의 산화가 진행되지 않도록 수확에서 착유까지의 시절을 단축한 것이었던 호두 (Walnuts)


    >


    하이닥 기사 링크 🔽


    미국 건강 의학 포털 Medical Daily의 "Top 5 Foods That Kill Cancer Stem Cells"20첫 9.8.6. 기사를 링크하는 것입니다.​ 대장 암도 호두의 주요 Killing Target이지만 대한민국의 연구자들이 "쵸쯔쥬쵸쯔 동안 메쵸쯔, 호두를 식사한 결과 대장 암 줄기 세포의 성장을 86% 줄였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할 것입니다.


    아래 링크는 "호두 먹으면 대장암 발병 위험 오전 중" 다른 효능은?"조선 1발 기사임.


    미국 마셜 의과 대학(Marshall University Joan C.Edwards School of Medicine)W. 엘렌 양축가(W.Elaine Hardman)박사는 호두의 섭취가 유방 암 세포의 생존과 성장을 억제할 수 있다는 이야기의 논문을 영양학 분야 국제 학술지(Nutrition Research 2019년 6월호)에 발표했죠.하드먼 교수팀이 진행한 연구는, 호두 섭취가 유방암으로 종양의 성장, 생존 및 전이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한 요즈음입니다.상 시험 사례라는 것이 연구팀의 설명입니다.


    PUBLIC RELEASE:일 6-JUL-20일 3​ Prostate cancers are fewer, smaller on walnut-enriched diet​ UNIVERSITY OF TEXAS HEALTH SCIENCE CENTER AT SAN ANTONIO​ ​, 텍사스 건강 과학 센터 대학의 세로프게 연구에 따르면 적당량의 호두를 섭취하면 전립선 암을 예방할 수 있대요.이 연구는 Journal of Cancer Research에 게재되었습니다.연구원들은 겸열용 면역부전 생쥐에 인간 전립샘암 세포를 주사한 뒤 호두 풍부한 식이요법과 호두 없는 식이요법이 암 형성의 감소와 관련이 있는지를 연구했다.연구결과에 대해 수석연구저자인 Russel Reiter 교수는 이렇게 내용을 담았다."우리는 호두를 섭취하는 쥐에 종양의 수가 매우 적고, 그 종양 또한 호두를 섭취하지 않은 다른 쥐들보다 더 늦게 성장했기 때문에 결과가 놀랍다는 것을 발견했다 \"우리는 호두섭취가 인간 전립샘암 억제 측면에서 얼마나 효과적인지에 대해 정내용에 놀랐습니다\"(We were absolutely surprised)inks to the ScienceDaily"


    Walnut diet protects against prostate cancer 샌 안토니아의 텍사스 건강과학센터 대학에서의 전립샘암 마우스 실험 연구를 설명해 주며, 그 연구 결과를 통해 호두를 식사하면 전립샘암을 예방할 수 있다는 말일 것이다.Links to YouTube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