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 있으면 백내장 수술, 효과 있나??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5:13

    대구백내장] 센트럴안과에서 녹내장과 백내장이 있을 때 수술효과에 대해 알려드립니다.녹내장 환자가 백내장 수술을 하면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요?


    네~~ 당연히 효과가 있어요.


    녹내장 환자가 백내장이 진행되면, 시력이 점점 감소합니다. 그래서 점점 하나 공생할이 불편해집니다. 녹내장으로 손상된 신경은 회복할 수 없지만, 백내장을 제거하면 백내장으로 인해 감소된 시력과 시계가 회복되어 점점 더 좋은 시력을 가지고 생할당을 할 수 있습니다. ...녹내장 치료중인 환자가 백내장 수술 후 시력을 개선한 경우입니다.여자 8하나세 환자입니다. 녹내장 진단되고 일일이년째 지상의 개인 안과로 녹내장 치료제 점안 약인 타풀로탄 안약을 자기 전 한번씩 점안하고 안압은 하나 3이하로 유지됐으나 최근에 시력 감소가 심해서 잘 안 보여서 대구 백내장의 센트럴 병원에 백내장 수술 의뢰하고 수술을 받은 환자입니다.


    >


    환자는 백내장 수술 전의 우안 시력 0. 하나 5, 좌안 시력 0.2에서 잘 안 보여서 일상 생활에 너무 불편해 쇼쯔움니다.녹내장 정밀검진눈시티(OCT)에서 시신경 두께가 얇아져서 모두 빨갛게 나타나 심한 진행을 한 녹내장 상태였습니다.환자는 수술 후 우안 시력 0.8. 강 좌안 시력 하나.0에 놀라서 잘 보이는 환자도, 금 만족하 쇼쯔움니다.


    >



    >


    >


    광각안저 사진상 양쪽 눈 모두 흐릿해서 본인 스스로 환자분이 백내장이 시력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센트럴 안과의 백내장 수술 전 검사에는 최신 검사인 능시티(OCT), 각막 내피 세포 검사, 광각 안저 촬영, 각막 지형도 검사가 포함됩니다. 도 한 백내장 부분을 제거한 다음 삽입되는 인공 수정체의 도수를 계산하는 최신 기기인 IOL master 700을 지상 안과 의원 처음 도입한 환자 개개인이 가장 맞게 정합니다.


    >


    백내장을 제거하는 수술기기는 가장 최근 자동화 기종인 미국 알콘사의 센트리온으로 수술 안전성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


    센트럴 안과에서는 백내장 수술 후 삽입되는 인공수정체는 명품만 고집한다. 독일의 자이스, 아메리카 알콘, 미국 바쉬룸 등 명품 인공수정체만 삽입한다.


    >



    >



    >


    진단장비, 수술장비가 아무리 최신이라도 집도의사가 수술을 잘 해두면 수술결과가 좋은 것은 당연합니다.대구 중앙 안과에서는 백내장 수술 전문가 3명(두 20년 이상 경력)이 누적 백내장 수술 2망리에 이상을 실시한 백내장 수술 중점 안과이다.수술 건수가 수술 안전성을 보장합니다.센트럴 안과 의료진은 여러 종류의 백내장 수술의 다중 초점 백내장 수술, 다초점 난시 교정용 백내장 수술, 난시 교정용 백내장 수술, 1반 백내장 수술을 중점으로 합니다.백내장으로 시력이 감소하고, 생활이 불편한 분들은 센트럴 안과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상담해 주십시오.센트럴 안과는 대구경북영토의 눈건강 주치의로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